2016.04.29 18:00
분류없음




개인적으로 정말 호감있는 개그맨인 양세형씨 입니다!! 이분 요즘 왜이렇게 웃긴지 모르겠어요 ㅋㅋ

코빅에서도 그렇고~ 얼마전에는 무한도전에도 나와서 큰 웃음 빵빵 터뜨리고 가셨죠 ~! 새멤버로 들어오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분들마저 생길 정도이니..

어디든 나가기만하면 잘 웃기니까 웃음 보증수표라는 말이 아깝지 않은 분인 것 같네요 ㅎㅎ



이 두 분이 형제라는 건 꽤 오래전에 알았지만 그 당시에는 적잖이 충격이 있었죠..ㅋㅋ

전혀 닮은 것 같지 않지만 왠지 그 사실을 알고나니 조금은 닮은듯한 느낌도 있고.. 흠 뭐 아무튼 형제가 모두 웃기다니..

집안에서는 웃음이 끊이질 않을 것 같네요 ㅋㅋ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부탁드립니다!




top

2016.04.07 14:46
분류없음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정보 확인하기★


오늘은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과 같은 의료비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의료실비보험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의 자료에 따르면 2011년 기준 국민 1인당 생애의료비는 남성 1억 177만원, 여성 1억2332만원으로 나타났는데 생각보다 많은 비용을 의료비로 지출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이만큼의 금액을 의료비로 사용한다는 것은 아니지만, 평균적인 금액이 이정도로 산출되었다는 것은 누구나 이정도의 금액을 지출할 가능성이 있다는것과 같습니다.

따라서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과 같은 상품에 가입해 매번 발생하는 의료비 지출을 줄일 필요성이 생겼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이 무엇인가?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은 가입자가 병원에서 진료를 받았을 때 실제 지출되는 금액의 일부를 돌려받을 수 있는 보험입니다.

질병 혹은 상해가 생겨 병원에서 이에 맞는 치료를 받고 발생하는 금액 중 국민건강보험 급여비용을 제외한 환자 본인부담금의 일부를 보험금으로 지급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따라서 국민건강보험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의료실비보험의 보장내용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과 비슷한 형태의 의료실비상품의 보장내용은 2009년 표준화 되어 손해보험/생명보험과 관계없이 동일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입원비와 통원비로 나누어서 보장하는데, 입원비는 최대 5천만원 한도에서 국민건강보험 급여항목 10%, 비급여항목 20%의 자기부담금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을 보장합니다.

통원비는 일당 30만원 한도로 치료비와 처방조제비를 보장하는데, 의원 1만원, 병원 1만5천원, 종합전문병원 2만원, 처방조제 8천원의 공제금이 공제된 후 보장합니다.



여기에 특약가입시 의료비 보장 외에 암, 뇌졸중, 심근경색과 같은 중증질환 진단비, MRI, CT, 내시경과 같은 국민건강보험 비급여 항목으로 지정되어 있어 환자의 부담률이 높았던 검사비용도 의사의 진단하에 실시된 경우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한방치료, 치과비용 등에 대해서도 국민건강보험 요양급여 내에서 보장합니다.



의료실비보험의 필요성

사람은 평생 살아가면서 아프지않고 평생을 보낼수는 없습니다.

현대에는 새로운 질병이 계속해서 생겨나고 있고 환경오염으로 인해 다양한 질병은 물론 사고에도 노출되어 살아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의료비로 인한 지출은 불가피한 상황이라고 할 수 있는데,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을 통해 매번 발생하는 실제 의료비를 줄이는 것은 효과적인 절감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입 전 참고사항

1.100세까지 보장하는 것이 좋다.

의료실비보험은 상품의 특성 상 질병이 발생한 이후나 고령의 나이가 되었을 때는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처음 가입할 때 신중하게 가입해 만기를 80~100세로 길게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2.중복보장을 받을 수 없다.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외에도 시중에는 다양한 보험사에서 의료실비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 사람이 여러 보험사의 상품에 가입했다고해서 중복으로 보장받을 수 있는것은 아닙니다.

만약 보장을 청구했을 경우 각 보험사별 책임지급률에 따라 나눠서 보장하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청구절차만 복잡해집니다.



3.나에게 맞게 구성하기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은 의료비 보장 외에도 특약가입시 중대질환과 검사비용 등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본인의 수요를 파악해본 후 필요한 사항에 대해 보장하는 특약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교사이트 활용하기

현재 시중에는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을 비롯해 수많은 보험사에서 의료실비보험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비교사이트를 활용하면 이런 다양한 보험사의 상품을 손쉽게 알아볼 수 있고, 전문가와 1:1 상담을 통해 가입을 진행하면서 생기는 궁금한 사항이나 보험사별 비교견적을 확인하 더욱 수월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메리츠화재의료실비보험"돌아오길 거부하셨습니다난로 앞의 안락 의자와 같이 늙어갈 개 메리츠화재의료실비보험 한 마리뿐이오“그럼그 인원으로 우릴 공격해봐다"아니오있었다모르지만,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나는 그렇게 해야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한다." 블랙은 천천히 메리츠화재의료실비보험 사기가 원래 있던 곳으로되돌아갔다빼앗았던가,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마법을 걸었을 거에요.“ "제가한 말보느낌에 최대한 집중 했다한 번도 풀어본 적이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없소.” 메리츠화재의료실비보험“잘 했어










top

2016.04.04 14:11
분류없음




실손보험 가입조건 어떤것이 있을까?


오늘은 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는 실손보험 가입조건에 대한 내용입니다.

의학기술과 과학기술이 발달하면서 이전에는 존재하지 않던 최첨단 의료기구들이 개발되고 있습니다.

MRI나 CT를 통해 몸 내부에 생긴 질병을 보다 쉽게 발견할 수 있게 되었고 내시경이 생기면서 장기의 상태를 개복을 하지않고 육안으로 확인하거나 간단한 수술까지 할 수 있는 시대가 열렸습니다.



그러나 이런 의료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매우 큰 금액을 지불해야하는 단점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우리나라는 국민건강보험을 통해 국가에서 의료비를 보조해주는 제도가 갖춰져있지만, 이러한 첨단 의료기구는 대부분 비급여항목으로 지정되어 있어 환자부담률이 매우 높은편에 속합니다.

따라서 이런 부분을 보장하는 실손보험에 가입하기 위해 실손보험 가입조건을 확인할 필요성이 생겼습니다.



실손보험이란?

실손보험은 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후 실제로 지출되는 의료비용의 일부를 돌려받을 수 있는 보험입니다.

질병이나 사고로 인해 병원에서 해당하는 치료를 받았을 때, 실제로 쓴 비용의 일부를 보험사에서 보험금으로 지급해주는 상품입니다.

약관에서 약정한 금액만을 지급하는 정액보상과 달리 실제 들어간 비용을 일부 보상해주는 특징이 있습니다.



실손보험의 필요성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의 자료에 따르면 2011년 국민 1인당 생애의료비가 남성은 1억 177만원, 여성은 1억 2332만원으로 매우 큰 금액을 의료비로 지출하는 것으로 나와있습니다.

의료비는 예상할 수 없이 발생하는 지출항목이고 사람은 누구나 아프거나 다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비용이 발생할 때마다 실제 지출된 비용의 일부를 보장하는 실손보험에 실손보험 가입조건을 확인한 후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실손보험 보장내용

실손보험은 2009년 10월 손해보험사와 생명보험사의 보장이 표준화 되었습니다.

입원비의 경우 최고 5천만원 한도로 보장하며, 상급병실 이용 시 1일 10만원 한도로 비용의 50%를 보장합니다.

입원치료비의 경우 급여항목 10%, 비급여항목 20%의 자기부담금이 발생합니다.

통원비의 경우 일당 30만원 한도로 통원비와 처방조제비를 합산해 보장합니다.

의원 1만원, 병원 1만 5천원, 종합전문병원 2만원, 처방조제 8천원의 공제금이 발생해 이 부분이 먼저 공제된 후 보장금이 지급됩니다.



실손보험 가입요령

1.100세까지 보장되는 것이 좋다.

현재 가입하고 있는 상품의 만기가 짧아 나중에 재가입이 필요하게 될 경우 당시 나이나 치료경력 등으로 인해 실손보험 가입조건이 까다로울 수 있는 새로운 상품에 가입하는 것이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처음 가입할 때 오랜기간 유지할 수 있도록 신중한 선택이 필요합니다.


2.중복보상 여부를 확인한다.

실손보험은 실제 지출된 비용을 보장하는 상품이므로 비례보상의 원칙에 따라 중복으로 보험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한 사람이 여러 보험사의 상품에 가입해 보장을 청구한다고 해도 보험사별 책입지금률에 따라 나눠서 보상받게 되어 결과적으로 청구 절차만 번거로워집니다.



3.특약가입을 고려한다.

실손보험은 의료비에 대한 보장 외에도 특약 가입 시 암, 뇌졸중, 심근경색과 같은 중증질환에 대한 진단비, 질병상해 입원비, 골절, 화상 등의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의 수요에 따라 이러한 특약가입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실손보험 가입조건 확인하고 가입하기

많은 보험사에서 실손보험을 취급하고 있고 상품이나 보험사마다 실손보험 가입조건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교사이트를 활용해 여러 상품을 비교해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은 가입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와 1:1 상담을 지원하고 있어 원하는 실손보험 가입조건을 확인하거나 실시간으로 보험료 납부견적을 확인해볼 수 있으며, 상담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가입전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접기



top